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프로페시아라는 제품이 유명하며, 현재는 특허가 만료되어 동일 성분의 카피약이 여러 종류 있다. 저용량은 탈모 치료제로, 고용량은 전립선비대증 억제제로 사용한다.
[올림픽] 러시아 선수와 악수 거부한 그 검객…우크라에 감격의 첫 메달(종합)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피나스테리드 제제(프로페시아)에 대해서는 성 관련 부작용이 있다는 주장과 개인적 경험일 뿐 유의미한 부작용은 없다는 주장이 동시에 존재한다.
글 린이 건강일기 미녹시딜 총 정리 : 종류/처방 방법/장점/부작용/가격(비용)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두피에 직접 바르는 약인 미녹시딜 성분의 약은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개인적으로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 미녹시딜 계열의 약으로는 마이녹실, 로게인, 스칼프메드 등이 인도약직구 있다.
샤오미 포코폰 등 성능대비 가성비 좋은 폰들이 인도에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애완동물 중에서도 특히 고양이를 기른다면, 미녹시딜 사용 시 매우 조심해야 한다. 고양이는 미녹시딜을 분해할 효소가 없기 때문에 소량의 미녹시딜을 핥거나 피부에 닿는 것만으로도 폐사할 수 있다.
즉, 미녹시딜은 단순히 탈모 억제뿐만 아니라 발모와 모발 굵기 증가에도 효과가 있다.
이 약은 피부를 통해 흡수되므로, 소아는 이 약의 부서지거나 깨진 조각을 만져서는 안 된다.
이 때, 테스트 도중 피험자들에게 예기치 않은 부작용으로 다모증이 나타났고, 이걸 탈모 치료에 쓰면 어떨까 해서 연구한 결과 나온 것이 현재의 바르는 미녹시딜.
회사는 달라도 성분 미녹시딜을 확인하면 되고, 한국 제약회사에서는 마이녹실, 나녹시딜, 동성 미녹시딜, 목시딜, 스켈프 메드, 볼두민, 케어모, 모바린, 마이딜, 백일 후애 등 다양한 상표로 나오고 있습니다.